티스토리 뷰

블로그를잘하자

곧 돌아옵니다

지구벌레 2010. 3. 16. 02:18
반응형


블로그 개설하고 아마도 가장 긴 휴식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웃분들의 포스팅도 읽지 못한지 한참 됐네요. 

그동안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생활에 변화가 많이 생기기도 했고
이런 저런 고민이 좀 많이 쌓이고 시간도 부족하다 보니 얼마간 포스팅을 쉬었는데요. 
막상 다시 시작하기가 그리 쉽지만은 않네요. ^^
이런게 슬럼프일까요...ㅎㅎ.

몇시간전 마친 대구블로거모임에도 오랜만에 참석했는데..
새롭게 블로그 시작하신 분들 이야기를 들으면서 
여러가지로 자극도 되고 힘을 받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다시 열심히 해보겠다는 결심을 위해..일단..
조악한 솜씨지만 곧 컴빽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간단한 그림하나 그려 올립니다. 
좀 거칠지만..그래도 귀엽죠..헤헤...
연습을 좀 더 하면 괜찮은 짤방 이미지 정도는 자작으로 자주 올릴까 싶네요.

봄향기가 너울대는 3월인데 말이죠.
여전히 봄옷으로 거리를 나서기 망설여지는 날씨입니다.
모두들 감기조심하시고.
겨울을 털고 나선 봄처럼, 화려하게(?) 며칠내로 컴빽 하겠습니다. 
(이렇게 예고편까지 썼는데...기다리는 분들이 없으면 어쩌죠..ㅡㅡ;.)

이상 지구벌레의 컴빽 예고편이었습니다...꾸뻑..



+보태기
포스팅하고 보니 그림에 철자하나가 빠져서 추가로 작업을 해서 올렸습니다.ㅡㅡ;..
보시면 어느 알파벳인지 아시겠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