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딱히 길게 살아온건 아니지만 34년간의 인생을 돌아보면서 가장 잘 했다 싶은 일이 뭐냐고 누군가 물어본다면 대답을 뭐라 해야할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역시 그중에 가장 잘했다 싶은 건 저의 분신을 세상에 데려온게 아닐까 싶습니다. 아버지가 된다는게 정말 직접 경험해보지 않은 이들은 모를 감동입니다. 예전부터 어른들 말씀이 결혼을 해야 어른이 되고, 더 나아가 아이를 낳아봐야 진정한 어른이 된다고들 하시죠. 요즘 생각하니 정말 그렇다 싶습니다. 아직 결혼과 출산의 경험이 없으신 분들께는 좀 죄송하지만 ^^..

그렇게 세상에 등장한 제 아이가 오늘로 태어난지 딱 1년 됐습니다. 돌아보면 감회가 남다르네요. 평일에 돌잔치 하기가 좀 거슥해서 지난 일요일에 돌잔치는 가까운 친지들과 지인들을 모시고 치렀답니다. 블로그 이웃들도 초대하면 참 좋았겠다 싶은데 미처 거기까진 어렵더군요...^^


조만간 따로 포스팅할 생각이지만 셀프 스튜디오에서 찍은 돌기념 사진입니다. 어때요? 이쁘게 잘 나왔죠...히히..뽀샵질 없는 쌩얼입니다. (뿌듯..^^)


저희 동네에 있는 작은 음식점에서 돌잔치를 치렀는데요. 입구에 전시된 포토테이블입니다. 나름 이쁘게 전시돼있죠. 오른쪽 구석에 답례품인데요. 아내가 특별히 지인으로부터 전수받아 직접 만든 천연비누 세트랍니다. 다들 너무 좋아하시더군요.


좀더 가까이서 본 모습인데요. 앨범은 셀프 스튜디오에서 촬영하고 온라인 앨범 사이트에서 직접 사진을 넣어가며 만들었습니다. 물론 템플릿은 있었지만 뭔가 직접 만들어준것 같아 참 좋더군요.


이쁘죠. 요즘 울 애기 자랑하고 싶어 미치겠습니다. 헤헤..


입구에서 손님들께 드린 추첨 쿠폰입니다. 돌잡이에서 울 쭈야가 잡을 물건을 예상하며 넣는 추첨권입니다.


여러분도 맞춰보세요. 울 쭈야가 뭘 잡았을가요..ㅎㅎ


요즘 신종플루로 돌잔치를 취소하는 분들까지 있다든데. 저희는 꿋꿋하게 강행했답니다. 비까지 오는 날씨였음에도 다행이 제법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풍성한 잔치가 됐습니다.


첫생일케익 촛불을 끄고 있습니다. 자꾸 손으로 만지려고만해서 엄마아빠가 대신...훅...^^


즐거운 마음으로 케익커팅의 시간..~~~~. 내년 두돌 쯤엔 혼자힘으로도 할 수 있겠죠. ^^


돌잔치의 하이라이트..돌잡이에선 연필을 가장 먼저 잡았답니다. 배치상 제일 잡기 쉽기도 했지만 여러장의 지폐를 외면하고 냉큼 잡더군요...ㅎㅎ..


한번더 기회를 줬더니 또 냉큼 마이크를 잡았습니다. 나중에 자기 할말은 다 하고 사는 사람이 됐으면 싶어서 솔직히 속으로 마이크를 잡았으면 싶었거든요. 헤헤..뿌듯했습니다.


사회자분이 난데없이 결혼을 앞두고 프로포즈 할때 이야기를 물어봐서 깜짝 놀랬답니다. 그러고 보니 결혼한지도 벌써 4년이 다 됐군요.


울 세가족 기념사진입니다. 아내는 머리가 잘 안나와서 맘에 안든다고 했지만 울 애기랑 아내랑 모두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습니다.


오늘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어쨌거나 이렇게 이웃분들께서도 울 주하 돌잔치에 함께 해주셨네요..^^..모두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쁘고 건강하게 앞으로도 잘 키우겠습니다.

여기서 깜짝.....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을 위한 돌맞이 이벤트가 준비돼있습니다.

참가방법은 간단합니다. 울 주하의 첫 생일을 축하하는 메세지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댓글 주신분들 중 세분을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선물은 나름 고민중인데 확정은 못했습니다. 어쨌든 조촐한 선물이 될거라 큰 기대는 마시공..^^...그래도 최소 문화상품권이상의 선물을 준비중입니다.

당첨자 선정 기준은 세가지입니다.
1. 횟수와 관련없이 제 블로그를 방문해 댓글을 남겨주신 이웃분들을 우대합니다.
2. 생일 축하 메세지가 남들보다 좀더 위트있거나 감동적일 경우 우대하겠습니다.
3. 다른 블로그 이웃들과 나눔 경험이 많으신 분들을 우대합니다.

이상의 기준으로 세분을 선정하도록 하겠으며 이번 주말까지를 기준으로 하겠습니다. 따라서 월요일에 발표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덧+
- 돌잔치에서 상영한 6분짜리 영상이 있는데 올리려고 보니 다음 동영상 서비스가 점검중이네요..ㅡㅡ;..점검이 곧 끝난다 하니 복구 되는데로 선보이겠습니다. 기대하세요... comming soon~~~돌  앤 잔치..~~

+덧+ 09:48 am
- 동영상도 함께 감상하세요.^^. 제가 직접 만든거랍니다..히히.


 ☜ 제 글을 편하게 보시고 싶으신분은 여기를 눌러 구독해주세요
더불어 글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손등모양 꾹 눌러서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