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로그에 푹 빠져 살다보니 이런 저런 재밌는 것들이 많지만 이웃 블로거나 각종 이벤트로 얻는 득템의 즐거움도 방문자 느는 재미에 버금가는 것 같습니다. 아 물론 블로그를 통해 이웃 늘어가는 재미에 비할 바는 아닙니다.^^.

뭐 그렇다고 제가 활발한 활동을 하는 분들처럼 뭐 다양한 득템 전력이 있진 않습니다. 그동안 위드블로그 리뷰선정과 이웃 블로거인 G_Gatsby님으로부터 책을 받은게 전부입니다. 평소 책을 좋아하는 터라 이 선물들이 저에겐 아주 값진 기념품이죠.

지난 주말 레뷰 머그컵이 도착했답니다. 뭐 벌써 레뷰컵을 수집한다는 분들도 계실정도로 이젠 좀 흔한(?) 아이템이지만 ^^..받고 보니 참 기분이 좋더군요. (아직 없으시다구요. 그럼 요기로..www.revu.co.kr)

박스도 참 이쁘게 포장되서 보내주시더군요. 큰 박스안에 조그만 박스가 달랑 ...있어서 좀 우스웠지만 ㅎㅎ...
참 귀엽죠?


흰색과 검정색 컵 중에 선택해야 하는데요. 전 검은색을 신청했습니다. 흰색도 괜찮겠지만 요게 쬐끔 더 앙증 맞더라구요..역시 익히 들었던 것처럼 컵 안에는 차 티백이 하나 귀엽게 자리 잡는 센스...^^..레뷰 분들. 재밌으신 분들이실거 같습니다.


저 국화차 참 좋아합니다. 향이..좋아서요. 일단 바로 시음 하지 않고 모셔두었습니다. 좀 덜 더울때..^^..


요즘 자주 등장하는 제 딸입니다..ㅎㅎ..이름은 주하..김주하 9개월째 입니다. 집에서 뒹굴다 찍어서 좀 거시기 하지만..ㅎㅎ..그래도 이쁘죠? 가끔 남자아이냐고 묻는 분들이 계신데요. 아직 백일쯤 빡빡 밀었던 머리카락도 덜 자라고 해서 오해하실수도 있지만 본인은 모르게 살짝 물어봐주세요...ㅎㅎ 이쁘게 공주님 처럼 찍은 사진도 조만간 올릴께요..ㅋㅋ


어쨌든 주하가 이 컵을 상당히 좋아하더군요..ㅎㅎ 계속 만지작 만지작..요즘 뭐든 입으로 가져가는데 역시 이컵도...순식간에 침 범벅이.......될 뻔한걸 뺐었습니다. 먼지가 입으로 들어가면..곤란...^^


디자인이 참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웬지 뿌까도 생각나구요...귀엽습니다. 담엔 흰색을 신청해서 세트로 맞워야 할까봐요. 나중엔 빨간색도 만든다는데 저도 수집을 한번...ㅎㅎ
근데 컵 글귀를 보니. Please review this mug at revu.co.kr ㅋㅋ..지금 쓰는 중이니 패스...



보너스로 보내주신 레뷰 스티커...어디다 써야 할지 살짝 고민되는...ㅎㅎ...일단...저장..
뭐 대단한건 아니지만 공짜를 좋아하는 저의 짤막한 득템 소식이었습니다..꾸뻑...


 ☜ 제 글을 편하게 보시고 싶으신분은 여기를 눌러 구독해주세요
더불어 글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손등모양 꾹 눌러서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