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스마트폰에 대한 포스팅을 종종 한 것 같은데요. 잠복중인 저로선 아직 그림에 떡이 아닐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공짜폰인 제 핸펀으로 역시 공짜 서비스인 KT번호홈피 활용팁을 올려봅니다. 아래 글 중 두번째나 세번째글을 못보신 분들은 살짝 이해가 어려울수 있음을 미리 양해구합니다. 

일단 번호홈피 접속해서 요즘 종종 한줄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간단히 남기는 한줄글이라 제약이 많지만 이웃끼리 댓글도 달수 있어 트위터와는 또 다른 맛이 있습니다. 
최근에 쓴 블로거 모임관련 글이 맨위에 보이는 군요. 이글은 번호포털에서 트위터에 접속해서 쓴 글입니다. 트위터 서비스에 쓰면 번호홈피에 함께 남겨지더군요. 


아직 왼쪽에 표정이미지는 어떻게 바꿀 수 없나 싶어 뒤져봤는데 방법이 없는 것 같더군요. 근데 지금보니 술마시고 힘들다는 이야기가 여럿 보인다는...ㅡㅡ;..


제 번호 홈피 친구 목록입니다. KT를 사용하는 사람들만 등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기가 그리 용이하지는 않습니다. 또 KT사용자더라도 거의 모르는 분들이 많아 일일이 설명해서 사용을 권유하는 것도 살짝 귀찮구요..전 주로 가까운 분들위주로 소개하고 친구를 맺었습니다. 
현재 총 5명의 친구가 등록중이네요. 그런데 이중 2명이 바로 제가 일하는 사무실에서 함께 근무하는 분들입니다. 그래서 전 요즘 주로 사무실 업무와 관련된 쪽지나 댓글달기로 KT번호홈피 서비스를 이용중입니다. 
문자메시지를 이용해도 되지만 아무리 적더라도 비용도 들구요. 일단 보내고 나서 지우거나 하면 기록이 남질 않으니 번호홈피 쪽지가 유용한 것 같습니다. 댓글도 마찬가지구요. 


아직 다른 분들이 익숙해하진 않지만 일단 무료고 어디서든 접속이 가능하니 활용하기에 따라선 더 용도가 많아질 것 같습니다. 모바일 메신저로서의 역할을 하는 셈이죠. 회의일정 조정이나 약속잡을때도 여러명이 시간 맞추기가 힘들때가 많은데요. 문자메세지보다는 글을 쓰고 댓글다는 번호홈피 방식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물론 관련된 분들이 KT사용자여야 한다는 한계는 있습니다. 전 다행이 사무실 사람들이 모두 KT라...^^.


참 빠뜨릴뻔 했는데요. 번호홈피에서 2월7일까지 이벤트 중인데요. 새로 가입해서 번호홈피에 글 남기고 그 글에 친구의 댓글이 달리면 위에 그림에서 보시는 '우유속코코아'라는 음료를 공짜로 줍니다. 전 내일 편의점 지나다가 받아서 마셔볼까 합니다. 
이웃분들 중에 KT사용자분들 있으시면 자기 핸드폰 번호 누르시고 show버튼 누르면 접속이되니 이용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비밀글로 댓글 주시면 제 핸펀번호도 드릴테니..친구 등록도..^^. 

그럼 스마트폰 지르는 그 날까지 공짜 서비스 탐방은 계속 됩니다..~~..

- 본 글은 KT번호포털 서비스 체험단 활동으로 작성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