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워낙에 짜장면을 좋아라 합니다. 학창시절엔 주식이 짜장면 곱배기에 공기밥이었죠. (덩치따라 양이 좀 되는 편이었습니다. ㅡㅡ;.). 학교앞 단골 중국집에 주문을 하면 공기밥은 그냥 딸려 왔답니다. ^^.

요즘은 자주 먹지 않지만 그래도 어쩌다 중국음식을 시켜먹을때면 아직도 전 꼭 짬뽕이 아닌 짜장면을 먹습니다. 근데 어쩌다 짜장면을 시켜먹기로 하고 씨링을 찾아봐도 없을때나 갑자기 야외에서 시켜먹고 싶은데 중국집 전화번호를 모를때 유료 서비스인 114에 걸어 문의하거나 귀찮아도 인터넷을 뒤져야 하는데요. 

이럴때 핸드폰으로 간단히 공짜로 전화번호를 알아내는 방법을 알려드리죠. 
(벌써 아신다구요..그럼...뒤로가기 버튼으로 바로 이동...^^)

참...미리 말씀드리지만 본 서비스는 KTF사용자만 가능합니다. 다른 통신사에도 비슷한 서비스가 있을 것 같긴 합니다만. 제가 실험해보니 일단 똑같은 방식으로는 안되는 거 같더군요. 

어쨌든 아래에 알려드리는 서비스는 모바일 인터넷을 사용하지만 데이터 요금, 통화요금 모두 무료입니다. ~~


일단 핸펀을 켭니다..역시 화면에는 우리 쭈야가 떡하니 버티고 있습니다..^^..
요즘 보면 최신형 풀터지, 풀브라우징 폰 리뷰가 많이 올라오던데요. 전 공짜폰에 노터치 폰^^..그래도 만족한다는...ㅎㅎ..


* * 1 1 4 를 누르고 모바일 인터넷 버튼을눌러줍니다. 끝


핸펀에 따라 조금씩 환경이 다르겠지만. 어쨌든 접속중이라는 화면이 뜨면 잠시 기다립니다. 


드디어 접속. 별별맵이라는 서비스 명이 뜹니다. 화면에는 여러가지 메뉴가 가득합니다. 일단 중국집을 목적으로 들어왔으니 .....아래로 음식점 메뉴를 찾아가 ok를 누릅니다. 


음식점 화면이 나오면 이제 중국집을 선택하고..OK..


짜잔 이제 제가 있는 곳 반경 1Km내의 중국집 리스트가 쫘르륵....


적당한 곳을 선택하고...역시...OK 


원하는 음식점을 선택하면 주소와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전화연결을 선택하고 OK하면 바로 전화도 걸수 있죠. 아래에 보면 약도, 교통편, 네비 서비스까지 있는데요. 요것들은 유료인거 같더군요. 요기까진 필요없기도 하고 돈드는 건 그냥..바로 패스..ㅎㅎ..

전화연결을 선택해서 바로 전화를 겁니다. 

"여보세요.."
"네 ○○○입니다."
"저여기 짜장면 하나랑 짬뽕하나요...~~~"
"네 금방 갖다드릴께요...^^"

전화를 끊고 10분이나 됐나 싶었는데..띵동...반가운 목소리....ㅎㅎ

"배달 왔습니다."

역시 가까운 데서 시키니 총알 배달이군요...^^..


오늘의 주인공...으흐흐...침이 절로...


집사람이 시킨...짬뽕...오늘 짬뽕도 꽤 먹음직 하군요...ㅎㅎ...배경에는 역시 빠질 수 없는 노란 단무지...ㅎㅎ..


자 바로 비벼서 식사 들어갑니다..^^..

아까 화면을 보시면 알겠지만...중국집 만이아니라 주변의 웬만한 전화번호는 모두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모두 무료...^^..

근데 눈길을 끄는 건 역시 신종플루 거점 병원과 약국 정보군요..


메뉴를 선택하고 들어가보니..주변의 거점 약국 정보가...쫘르륵...뜨는 군요.
근데 왜 병원이 없지...??


다시 거점 병원보기를 선택하니...쩝...제가 있는 곳 주변에는 거점 병원이 없군요...ㅡㅡ;..
웬지 신종플루가 더 무서워 진다는...ㅎㅎ...

하여간...KTF쓰시는 분들은 가끔 이용하면 편리하답니다. 아마 다른 통신사에도 비슷한건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전 이만...짜장면..먹으러..후루룩 짭짭..ㅋㅋ..



 ☜ 제 글을 편하게 보시고 싶으신분은 여기를 눌러 구독해주세요
더불어 글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손등모양 꾹 눌러서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