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반가운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바로 티스토리 2010년 탁상달력인데요. 언제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ㅎㅎ..
이웃분들 중에 벌써 받아서 포스팅 하신 분들도 있던데요. 저도 얼른 신고합니다...^^


택배 포장을 뜯어보니 요렇게 심플, 깔끔, 화사한 모습을 보여주는 군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요건 뒷모습^^...근데 요기까지는 포장일뿐...ㅡㅡ;...


짜잔...!!...탁상달력 등장입니다. 
요즘 경기도 안좋고 예전처럼 달력 만들어서 돌리는 곳도 잘 없어서 아쉬웠는데요. 앞으로 한해동안 제 책상을 차지하고 친하게 지내야 할 것 같습니다. 


우선 군더더기 없이 날짜별 칸이 널찍해서 마음에 쏙 듭니다. 귀퉁이엔 월별로 참고 할만한 이슈도 들어있군요. 블로깅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 달력은 즐거운 포스팅을 위해 블로깅에 대한 계획으로 채우며 이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뒷면은 멋진 사진이 짠하고 나타납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은 많이들 아시겠지만 이 탁상달력은 블로거들이 응모한 계절별 사진중에서 엄선된 작품으로 만들어 졌거든요. 각 월마다 뒤편에 요렇게 사진이 있답니다. 하나하나 들춰 봤더니 어느 사진 할 것 없이 참 멋지더군요. 
저도 응모는 했는데..역시나 똑 떨어지고, 다행이 달력 추첨에는 당첨되서 요렇게..득템을..^^


12달 달력을 다 넘기고 나면 요렇게 매월 사진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12분 모두 멋진 사진으로 한해동안 늘 기억되겠죠.. 부럽삼 ^ ^.


티스토리 오프라인 초대장도 함께 실려 있네요..자 줄서세요..^^.


깜찍한 스티커 모음도 두장 있더군요. 말풍선 모양인데다가 반 투병 스티커라서 중요한 일정에 이용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스티커 하나 떼서 제 생일에다가 살짝 붙여봤습니다. 그러고보니 한달 조금 더 남았네요..움화홧....~~ 
근데 허걱 이 글쓰면서 보니 잘못 부쳤네요...
다시 붙이고 다시 사진찍어서 올려야 하나...ㅡㅡ;...
그냥..보시는 분들이 살짝 오른쪽으로 한칸 옮겼다 쳐주세요...음냐...

좋은 달력 보내주신 티스토리 분들께 감사드리구요..앞으로도 늘, 특히 2010년에 블로거들과 함께 번성하길 기원합니다. 티스토리 화이팅...!!..

이상 뭔가 공짜로 생길때마다 행복해지는 지구벌레 였습니다...꾸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