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책나눔 선정완료 공지]

처음 해보는 나눔 이벤트라 부족한 점이 많았던것 같은데요.^^.
총 여섯분이나 되는 블로거 분들이 신청해주셨습니다. 우선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과 응원해주신 이웃분들께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선정은 마침 신청하신 분이 여섯분이라 주사위로 결정을 했습니다.
주사위도 급히 저희 사무실 아래층 문구점에 가서 직접 구입했습니다.^^..

선정되신 분은 아르테미스 님입니다. 항상 좋은 자원봉사활동과 재밌는 포스팅으로 유명하신 블로거입니다. 선정 장면은 동영상은 아니지만 올려봅니다.
혼자 추첨하는 재미가 이게 장난이아니네요. 나름 엄숙하기도 하고 설렘니다..ㅋㅋ..

아르테미스 님께서는 비밀댓글로 이름과, 연락처, 주소를 남겨주시면 책을 내일 중으로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약속드린 배송비는 제가 부담하고 작은 선물도 함께 보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기회되면 많은 나눔의 기회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




백마탄 초인님이 주관하고 계신 3차 동시나눔 이벤트에 참가 해야겠다는 결심(^^)은 했는데 정작 무엇을 어떻게 나누어야 할지 잘 생각을 못한것 같습니다.

☞ 3차 동시나눔 안내 보러가기

역시 나눔도 처음 시작이 그리 쉽지는 않네요. 괜히 서랍과 책장을 뒤져보기도 했는데 아직은 선뜻 이거다 싶은게 없더군요. 물론 물건만이 나눔 이벤트의 대상이 되는 건 아니겠지만. 어쨌든 더 망설이다가 또 기회를 놓치겠다 싶어서 말이죠. 초인님이 뭐라 하실지도 모르고..ㅎㅎ... 그래서 일단..부끄럽지만...공개..^^

너무 단촐해서 옹색하지만 최근 포스팅했던 책을 나누기로 마음먹고 신청자를 모집합니다.
위드블로그 리뷰했던 책인데요.






딸랑 책한권이라 부끄럽지만 나름 괜찮은 책인거 같아서 필요하신분이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청하시는 분이 없으면 울지도 모릅니다. ㅡㅡ;..


신청방법

- 누구든 댓글에 '신청'이라는 단어를 넣어 남겨주시면 신청하신걸로 알겠습니다.

- '저요', 또는 '여기요' 등 신청과 비슷한 단어를 통한 신청도 물론 가능합니다. ^^
- 선정이 되시면 비밀댓글로 주소와 이름, 연락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 아직 결정은 못했지만 발송시 책만 달랑 보내드리진 않을 예정입니다.
  작은 선물을 준비 중입니다. ^^
- 신청은 8월23일 자정까지만 받겠습니다.
- 배송료는 제가 부담하겠습니다.


선정방법

- 이책을 읽고 싶어하는 마음이 크다고 생각되는 분
- 제 블로그에 한번이라도 댓글을 다셨던 분

☞ 요 조건을 만족하신 분들 중 신청자 수를 고려하여 추첨 또는 임의 선정합니다.


- 선정 및 발표 : 8월24일 오전
- 배송 : 8월25일 오후

첫나눔이니 부족하더라도 많이 신청바라구요. 다음엔 좀더 준비된 나눔을 기획해보겠다는 약속을..^^..

 ☜ 제 글을 편하게 보시고 싶으신분은 여기를 눌러 구독해주세요
더불어 글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손등모양 꾹 눌러서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