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RSS를 살피다가 구글 한국 블로그에서 어제 올라온 새로운 소식을 발견했습니다.

그동안 애드센스 수익금을 수표로 지급하던 구글에서 온라인 송금이 가능하도록 한다는 소식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벌써부터 기대를 하고 있는 것 같더군요. 수익금을 수표로 받기까지 몇주가 걸리는 데다가 환전시 수수료가 만만치 않았음을 생각하면 분명 기분 좋은 소식임에 분명합니다.

☞ 구글 블로그 게시물 보기


사실 아직 제게는 먼 소식이긴 합니다. 이제 애드센스 광고를 블로그에 달아둔지 1달이 조금 넘었을 뿐이거든요. ^^. 그나마도 한동안 수익도 거의 없다시피 하다가 최근에 좀 생기기 시작해서 며칠전 트래픽 폭탄 덕분에 이제 50달러 쯤 된거 같네요.
그래도 나름 종종 확인하는 재미를 느껴가며, 얼마전 10달러가 넘었을땐 PIN 넘버를 보내준다 해서 여러가지 설정도 확인하고 설레던 참입니다.



그런데. 이제 지급 방식이 온라인 송금방식이 되면 결국 저는 구글 수표는 한번도 구경을 못하게 되는 거죠. 그래서인지 웬지 조금 아쉽긴 합니다. 한번쯤은 구글 수표도 받아보고 환전도 해보고 싶었는데 말이죠..ㅎㅎ...

블로그 하면서 수익도 많이 내는 분들 보면 참 부럽기도 하고 대단하다 싶긴 합니다. 전 아무래도 그렇게 꼼꼼하게 정성들여 블로깅할 엄두가 안나서 말이죠.
그래도 적은 액수나마 수익이 생긴다면 나름 블로그를 하는 동기부여도 되고 책임감도 생기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어쨌든 이제 매달 수표 받으시던 분들은 많이 편리해지겠네요. 저도 화이팅 ^^. 


 ☜ 제 글을 편하게 보시고 싶으신분은 여기를 눌러 구독해주세요
더불어 글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손등모양 꾹 눌러서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