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여러 기업이나 언론사에서 트위터 개설이 붐인 것 같습니다. 김연아 선수의 트위터 follow숫자가 화제가 된 이후로 그리 많은 시간이 지나지 않은것 같은데요. 최근에 보면 대기업은 물론이고 정치인들까지 너나 할 것 없이 트위터 열풍입니다.
제 주변에서도 트위터를 새로 시작한다는 분들도 많고 그에 따라 트위터 사용에 대해 묻는 분들도 함께 많아졌습니다....ㅡㅡ;..

저도 그렇게 열성적인 트위터 사용자는 아니지만 볼때마다 느끼듯이 블로그와 상승작용을 하면서 최신 트렌드나 속보성 내용들은 트위터를 통해 가장 먼저 온라인상에서 유포된다는 느낌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관련글]
 
2009/07/23 - [더불어사는세상] - 트위터에서 본 정두언 한나라당 국회의원, 참 뻔뻔하다

그러다가 오늘 Reignman님의 블로그에서 새로운 소식을 접했는데요. 바로 구글 애드센스에서 트위터를 개설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뭐 좀 늦은감이 없지 않지만 애드센스에 대한 이야기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으니 희소식이지않을까 싶습니다.


화면에서 보시다시피 그냥 개설만 한게 아니라 이벤트 중이더군요. 구글 애드센스 트위터 개설 소식을 블로그에 올리고 메일을 보내면..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저도 솔직히 이벤트 참가의 의미가 이번 포스팅의 주요 이유임을 부인 할 수 없답니다..ㅋㅋ

참 개설된 애드센스 트위터에 보시면 내용이 있긴 한데요. 애드센스 포럼 도 새로 개설됐다고 합니다. 블로그들이라면 누구나 애드센스에 대해 적어도 하루 한번씩의 어려움은 겪게 되지 않나 싶은데요. 한번쯤 들려 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구글 애드센스 트위터는 요기로 가시면 됩니다.
http://twitter.com/adsensekorea

참고로 제 트위터입니다. 트위터 하시는 분들...follow!!
http://twitter.com/earthw


 ☜ 제 글을 편하게 보시고 싶으신분은 여기를 눌러 구독해주세요
더불어 글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손등모양 꾹 눌러서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