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있는 터라 일의 양도 그렇고 익숙하지 않아서 이래저래 정신이 없는데요. 덕분에 블로그도 찬바람이 쌩쌩 불고 있군요. ^^. 오늘부터 다시 좀 전열을 가다듬으려고 마음을 다잡고 있습니다.
 
누구나 요즘의 저처럼, 해야할 일, 주어진 일이 많을수록 무엇부터 어떻게 일을 풀어가야 좋은 결과를 가져올지 판단이 쉽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래전에 봤던 스티븐 코비의 책 '소중한 것을 먼저하라'를 다시 들춰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귀여운 페이퍼 토이를 이용한 카툰으로 꾸며봤습니다. ^^


역시 창작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군요. 애는 썻지만 너무 엉성한 듯..ㅎㅎ. 
어쨌든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으로 유명한 스티븐 코비의 또다른 자기개발서인 [소중한 것을 먼저하라]는 사실 7가지 습관의 몇가지를 더 깊이 파서 내놓은 책인데요. 
개인적으로 자기계발서를 잘 보지 않는 편입니다만, 이책 만큼은 읽어보고 주간 계획서 등 여러가지로 적용해보기도 하고 나름 공감이 많이 가더군요.
일에 치이고 뭔가 정돈하며 정리해보고 싶은 분들, 좀더 계획적으로 자신을 관리해보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