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종플루가 극성이죠. 요즘 어딜가나 어디서 환자가 나왔다드라, 어느 병원에 환자가 있다드라..뭐 이런 얘기가 가장 많은거 같습니다. 덩달아 각종 항균 세정제가 동이나고 이를 생산하는 회사 주식이 껑충 뛰었더군요.

저도 집에 애기를 키우고 있기도 하고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편이라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군요. 그러던 와중에 짜잔...어제 제 블로그 이웃이신 아르테미스 님의 선물이 도착했답니다..^^.

바로 신종플루를 물리치는 항균 손세정제랑, 항균 물비누, 그리고 항균 비누 입니다. 얼마전 아르님이 열린편집자 수입으로 대대적인 나눔 이벤트(이벤트 글 보기)를 하셨는데 제가 당첨이 됐거든요..우하하하하..

그럼 선물 구경 좀 하실까요..~~~


언제나 그렇지만 이웃에게 받는 선물 택배는 사람을 붕 뜨게 만드는 군요.. 날아갈 거 같다고나 할까..게다가 요번 선물은 택배비까지 아르님이 부담하시고..황송하게 시리...^^


꼼꼼하게 신문지로 빈틈을 꽉꽉 매워서 안전하게 왔네요.


세정제랑 물비누는 다시한번 뽁뽁이로다가...잘 감싸져 있습니다.


짜잔 드디어 내용물들을 제대로 공개합니다. 사진이 좀 어둡죠...


우선 손세정제와 물비누 입니다. 귀여운 병으로 왔네요. 나비 문양이 들어간 라벨이 귀엽습니다. 위에 작은 뚜껑을 열고 눌러서 쓕쓕...뿌려주면 되더군요.


요건 항균 천연비누. 하나는 먹음직스런 쿠키모양, 하나는 이를 닦는 귀여운 캐릭터 모양입니다. 저희 집에서도 비누는 늘 천연비누 쓰는데요. 냄새도 좋고 모양도 이뻐서 참 좋군요.


아르테미스 님의 친필....은 아니고...^^..편지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간략한 제품별 사용법과 인사글 까지, 선물도 고마운데 이벤트 참가의 감사인사까지...흑흑..감동입니다.


뜯자마자 손세정제를 테스트해봤습니다. 세정제를 바르고 몇번 문지른 제 손바닥입니다. 제가 손이 좀 큽니다..ㅎㅎ.. 웬지 손이 이전보다 훨씬..깨끗해진 느낌...^^..


옆에서 함께 개봉한 집사람이 자기 손에도 뿌려봅니다. "이사람아 아껴야지.." ㅋㅋㅋ..선물 보고는 집사람이 더 좋아하는 거 같에요..

세정제는 아이를 어린이집에 맡기고 있어서 아이에게 손을 데기전 매번 쓰기로 했습니다. 물비누는 집사람이 가지고 다닐꺼구요..물론 비누는 화장실에서 열심히 손씻을때 써야겠네요.

아르님 덕분에 신종플루에 대한 걱정을 한결 덜었습니다. 손만 자주 씻어도 상당부분 예방이 된다던데요. 적절한 비누와 세정제를 쓰는게 훨씬 효과가 좋다더군요. 다시 한번 좋은 선물 보내주신 아르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정말 복 받으실꺼예요..^^...

이상 블로그 이웃의 정으로 한결 행복한 지구벌레의 신종플루 예방 득템 보고였습니다.
꾸뻑...~~

 ☜ 제 글을 편하게 보시고 싶으신분은 여기를 눌러 구독해주세요
더불어 글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손등모양 꾹 눌러서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