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9월에 있었던 첫번째 사랑의 책나눔 기억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드디어 그 두번째 이야기가 준비되고 있습니다. 블로거들의 작은 정성이 모여 책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사랑의 책나눔이 주는 기쁨을 함께 나누실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지난 책나눔때 마침 대구에 있는 시설에 기증을 해서 직접 찾아가기도 했는데요. 이번엔 기획과정부터 참여해볼려고 신청은 했는데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별 도움도 못되고 이름만 걸친 꼴이 됐는데요. 참가자 모집에라도 도움이 좀 됐으면 싶네요.

두번째 사랑의 책나눔을 통해 책이 전달될 곳은 두번째라 그런지 두곳입니다. ^^...

우선 한곳은 충남 연기군 전의면에 있는 늘푸른 도서관입니다. 


시골교회에서 운영하는 마을 문고구요. 주로 초등학생들이 많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가능하면 초등학생들이 볼 수 있는 책이었으면 하구요. 동네 주민들도 이용하니 일반 책도 좋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도화지역아동센터입니다.


늘푸른 도서관과 마친가지로 시골에 위치한 아동센터인데요. 이곳도 어린 학생들을 위한 책이 많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곳에는 다문화 가정 이용자들도 있어서 영어 원서나 한글교육책, DVD등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하는군요.

※ 참고 링크 : 도화지역 아동센터: http://happylog.naver.com/sun020510.do (네이버 해피빈)

그리고 나눔 대상으로 선정하진 못했지만 초등학생 문제집이 절실한 아동센터도 있다고 합니다. 혹시나 구입해서 기증하실 수 있는 분들은 문제집이 요긴하다고 하니 참여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책나눔 도서 접수는 12월11일 까지 입니다.
모든 책은 일괄 배송 받아서 한번에 기증하러 가게 됩니다. 기증하는 곳이 두곳이지만 일단 상관없이 책을 보내주시면 모아서 적절히 배분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 참여하시고 싶은 분들은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나눔블로그 방명록에 신청글을 남겨주세요   <신청글 남기러 가기>
 "책여행 블로거 아디오스 아이들도서 2권, 어른도서 2권 기증하겠습니다." 라는 형태의 신청 글과 함께 이메일 주소 or 블로그 주소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메일이나 블로그 방명록에 배송지 주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소를 받으시면 택배나 등기를 통해 발송하시고 등기번호, 발송자 이름을 남겨주세요
발송 후 저희 나눔블로그 방명록에 발송 사실을 적어 주셔야 중간에 분실되는 일이 없습니다. 송장번호(등기번호)와 발송인 이름도 함께 적어주세요.

배송 마감일은 12월 11일 금요일까지입니다. 크리스마스전에 직접 전달할 수 있게하기 위해 기간이 조금 짧으니 기간안에 배송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기간 이후에는 센터로 직접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

블로그 이웃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집에서 보던 책도 좋고 아이들책도, 어른들 책도 모두 좋습니다. 작은 정성이 모이고 모여 필요한 곳에 전달되면 그 정성에 비해 참 큰것을 마음으로 얻게 되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참여안내는 사랑의 책나눔 블로그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좋겠구요. 저도 집에 있는 책들 다시 뒤져봐야겠습니다. ^^..

☞ 나눔블로그 공지글 보러 가기

여러분의 소중한 도움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아시죠? ^^.